본문 바로가기
K-drama&movie

아수라(범죄,액션)2016 기본정보, 영화이야기

by 따리~ 2023. 5. 22.
반응형

1. 아수라 (Asura : The City of Madness) 기본정보

개봉 2016.9. 28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장르 범죄, 액션

대한민국 // 러닝타임 132분 // 배급 CJ ENM

감독 김성수 // 출연 정우성(한도경), 황정민(박성배), 주지훈(문선모), 곽도원(김차인), 정만식(도창학), 윤지혜(차승미), 김해곤(태병조), 김원해(작대기), 오연아(정윤희)등

2. 영화 아수라 이야기

"아수라: 광기의 도시"는 김성수 감독의 대한민국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2016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안남시 내의 부패와 권력 투쟁을 강렬하고 투철하게 묘사하여 상당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속임수와 조작의 위험한 거미줄에 휘말리게 되는 부패한 형사 한도경(정우성 분)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부패한 정치인, 폭력배, 동료 경찰관들로 가득한 도시를 항해하면서 한씨는 자신이 충성심, 생존, 그리고 자신의 개인적인 악마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아수라: "광기의 도시"는 어둡고 분위기 있는 음색입니다. 이 영화는 효과적으로 절망감과 도덕적 모호성을 만들어내며, 관객들을 안남의 범죄 지하세계의 암울한 밑바닥에 몰입시킵니다. 영화 촬영과 제작 디자인은 영화의 전반적인 심미성에 기여하면서 이러한 분위기를 강화합니다.

정우성이 도덕적으로 갈등을 겪는 주인공을 설득력 있게 묘사하면서, 이 영화에서의 연기는 칭찬할 만합니다. 냉혹한 검사 역의 황정민, 부패한 경찰청장 역의 곽도원 등 조연들도 강렬한 연기를 선사해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수라: "광기의 도시"는 복잡하고 복잡하며, 그 과정에서 수많은 줄거리의 반전과 폭로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권력, 탐욕, 부패의 부식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그것은 등장인물들이 직면한 도덕적 딜레마를 파헤치고 그들의 행동의 파괴적인 결과를 강조합니다.

하지만, "아수라: 광기의 도시'는 그래픽 폭력과 모든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잔혹한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의 속도가 때때로 고르지 않게 느껴질 수 있으며, 일부 시청자들은 특정 줄거리 전개가 혼란스럽거나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수라: "광기의 도시"는 부패와 도덕적 타락에 대한 어둡고 투박한 묘사를 제공하는 매혹적이고 본능적인 범죄 스릴러입니다. 인간 타락의 깊은 곳을 파고들어 강렬한 연기로 설득력 있는 서사를 선보이는 영화입니다. 누아르적인 분위기의 강력한 범죄 드라마를 즐긴다면, 이 영화는 확인해 볼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